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후기]/미국

미국 옐로스톤 여행기 10. 하얏트 플레이스 솔트레이크 시티 다운타운 호텔 숙박 후기 / Hyatt Place Salt Lake City Downtown The Gateway

by 오이클 2023. 8. 18.

 

 

2023년 6월.

 

옐로스톤 여행기의 열번째 이야기이다.

이번 포스팅은 옐로스톤에서의 이야기는 아니고 옐로스톤 국립공원 여행을 마치고 솔트레이크 시티에서 하루를 보내기 위해 숙박한 하얏트 플레이스 솔트레이크 시티 다운타운 더 게이트웨이 호텔 / Hyatt Place Salt Lake City Downtown The Gateway 의 후기이다.

 

전날 옐로스톤을 나와 그랑테턴을 구경하고 파인데일에서 하루를 보낸 뒤 약 세시간 정도 걸려서 솔트레이크 시티에 들어왔다. 솔트레이크 시티는 옐로스톤 여행을 위한 비행기 탑승만을 계획했던 도시인데 이번에 시간이 조금 남아서 솔트레이크 시티 시내 관광과 다음날에는 약 한시간 반정도 거리의 보네빌 소금 사막까지 여행을 하고 왔다.

 

하얏트 플레이스 솔트레이크 시티 다운타운 호텔 후기 시작.

 

나의 경우 힐튼 티어도 다이아몬드이고 신용카드까지 가지고 있어서 왠만하면 힐튼 계열에 숙박을 하는데 이번에는 로스카보스 여행을 하며 쌓인 포인트를 이용해 하얏트 플레이스에 숙박을 하게 되었다.

 

이전 하얏트 지바 로스카보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후기는 아래 링크 참조

멕시코 로스카보스 - 하얏트 지바 로스카보스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호텔 후기 1편 (호텔 이동, 호텔 시설 후기 등)

 

멕시코 로스카보스 - 하얏트 지바 로스카보스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호텔 후기 1편 (호텔 이동,

2023년 2월. 미국 서부에 사는 사람들이 휴양을 위해 자주 찾는다는 로스카보스/Los Cabos 에서 아이들과 함께 가족여행을 하는 동안 3박 4일간 숙박했던 하얏트 지바 로스 카보스 올 인클루시브 호

oycle.tistory.com

 

로스카보스 여행 당시에 꽤나 비싼돈을 주고 숙소를 이용했더니 하얏트 플레이스를 하루 숙박하고 조금 남을 정도의 포인트가 적립되었다. 이번 하얏트 플레이스를 예약하며 소모한 포인트는 8,000포인트이다.

 

호텔 주소: 55 N 400 W, Salt Lake City, UT 84101

솔트레이크 시티 지리를 잘 몰라서 호텔 위치를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잘 모르겠지만 NBA 유타 재즈 홈 구장인 델타센터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아마도 농구 시즌되면 가격이 조금 비싸지 않을까 싶다.

 

 

호텔 외부

호텔 옆과 뒤에는 주차장이 있었고 체크인을 하면서 받은 객실키를 이용해 입차와 출차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이었다.

 

 

객실엘리베이터

프론트 데스크가 문을 열자마자 바로 있고 직원과 빤히 보는 위치라 사진을 찍지 못했다. 급한대로 체크인을 마치고 들어오면 바로 엘리베이터 탑승 공간이다.

 

 

6층 건물

전체 6층으로 된 건물이다. 하얏트 앱을 통해 미리 객실을 선택하고 체크인까지 마쳐놓은 상태였는데 플라스틱 키를 받으며 확인하니 내가 선택한 방 그대로 배정되었다.

 

 

613호

내가 선택했던 객실은 613호다.

 

 

거실공간과 침실공간

하얏트 플레이스의 경우 힐튼의 엠버시 스위트 느낌이라고 보면된다. 침실 공간과 별도로 거실공간이 있어서 전체적인 객실의 규모가 넓고 쾌적하다. 이번 여행도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이었기 때문에 일단 객실이 넓으면 편안하다.

 

 

 

 

2 퀸 베드

아이 둘을 데리고 여행하려니 퀸 베드 두 개 있는 객실 말고는 답이 없다. 이번에도 2개의 퀸베드가 있는 객실.

 

 

텔레비전, 화장대, 욕실

텔레비전은 조금 구형이어서 스마트 티비를 이용하고 싶어하는 아이들이 아쉬워했다.

 

 

욕실

방 크기에 비해 화장실의 규모가 조금 작았으나 화장대가 밖에 나와있는걸 감안하면 불편한 수준은 아니다.

 

 

냉장고

냉장고와 커피머신이 객실 문 옆으로 있었다. 이래저래 공간이 넚고 깔끔해서 만족스러웠던 객실이다.

 

 

시티 뷰

객실에서 보이는 풍경은 솔트레이크 시티 뷰였다. 솔트레이크 시티 여행 계획이 없었기 때문에 솔트레이크 시티에 대해서 아는게 하나도 없는 상태라 봐도 뭐가 뭔지 모르는 도심 뷰였다.

 

 

유타주 청사

딱 하나 알고 있는 건물이 유타 주 청사 인데 저 멀리 보여서 가보기로 했다. (솔트레이크 시티 여행은 다음 포스팅에서...)

 

 

유타 주 청사 야경

객실의 창밖으로 유타 주 청사의 야경을 볼 수 있었고 꽤나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었다.

 

 

012
무료 조식

하얏트 플레이스에서는 무료조식을 제공해준다. 힐튼의 햄튼인이나 엠버시 스위트 호텔 같은 곳을 숙박하면 무료로 제공되던 조식이 거의 비슷하게 제공되었다. 

 

 

하얏트 플레이스 솔트레이크 시티 다운타운/더 게이트웨이 호텔 후기 요약
Hyatt Place Salt Lake City Downtown The Gateway
  • 하얏트 플레이스 넓어서 좋다
  • 무료조식은 거창하진 않아도 배채우기 좋다.
  • 포인트로 숙박했지만 원래 가격이 저렴한 듯 하다. 그래서 가족여행 시 가성비가 좋은 호텔 같다.
  • 힐튼 엠버시 스위트 호텔과 비슷한듯 뭔가 분위기는 다르다.

 

 

 

옐로스톤 여행기는 아래 순서로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1. 프롤로그
  2. 롱비치 공항/LGB → 솔트레이크 시티 공항/SLC - 사우스웨스트 항공 탑승 후기
  3. 허츠렌트카 솔트레이크 시티 공항 지점 - 포드 익스페디션 렌트 후기
  4.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코튼트리 인 숙박 후기 & 아이다호 폴스 여행 후기
  5. 올드페이스풀 스노우 롯지 숙박 후기
  6. 그랜트빌리지 롯지 숙박 후기
  7. 레이크 옐로스톤호텔 캐빈 숙박 후기
  8. 옐로스톤 국립공원 볼거리 요약
  9. 햄튼인 파인데일 호텔 숙박 후기
  10. 하얏트 플레이스 솔트레이크 시티 다운타운 호텔 숙박 후기
  11. 솔트레이크 시티 여행 - 보네빌 소금사막, 유타 주 청사
  12. 솔트레이크 시티 공항/SLC → 롱비치 공항/LGB - 사우스웨스트 항공 탑승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