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후기]/미국

미국 라구나힐즈 얼쓰커피 브런치 후기 - Laguna Hills Urth Coffee Brunch

by 오이클 2023. 1. 17.

 

 

2022년 12월.

 

옆 동네 라구나힐즈에 놀러가서 얼스커피에서 브런치 먹고온 후기.

 

캘리포니아 LA 남쪽으로는 태평양을 끼고 있는 1번도로를 따라 조그만한 도시들이 줄지어 있다. 예를들어 뉴포트비치(New Port Beach), 라구나힐즈(Laguna Hills), 데이나포인트(Dana Point) 등이 그런 도시들이다.

이중 몇 주전 잠깐 스쳐지나갈때 분위기가 매우 좋아보였던  라구나힐즈에 가서 브런치를 먹고오기로 했다.

 

그 중에서 현지인들의 많은 추천을 받았던 얼쓰커피 Urth Coffee.

가게 이름에 coffee가 들어간만큼 커피샵이기도 하고 다양한 식사메뉴도 있어서 브런치 시간에 맞춰 가보기로 했다.

 

 

라구나힐즈 얼쓰커피 주소: 308 N Pacific Coast Hwy, Laguna Beach, CA 92651

 

 

실내 테이블은 없다고 보면 되고 야외테이블이 위의 사진처럼 되어 있다. 그리고 주문은 입구에서 하며 주문을 하고 번호표를 받은 뒤 자리에 앉아 있으면 서빙을 해주는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야외테이블이다보니 날씨가 안좋거나 좀 추운날에는 그리 좋은 선택은 아닐 것 같다.

 

 

오후 1시까지 제공되는 아침 메뉴이다. 샌드위치부터 보울, 오믈렛 등 다양한 식사메뉴가 있다.

 

 

그리고 런치와 디너 메뉴. 피자나 런치 엔트리 메뉴 정도가 추가되어 있다. 아침 메뉴에 비해 가격대도 조금 더 있는 편.

 

 

그리고 커피 메뉴. 가게 이름에 커피가 들어간 것 처럼 커피메뉴가 많다. 메뉴에 아메리카노가 없었는데 주문할 때 아메리카노 달라고 하니 알아서 만들어 주긴 한다.

 

 

날이 조금 쌀쌀하여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주문했다. 추천해준 사람들에 의하면 스페니시 라떼(Spanish Latte)가 괜찮다고 하는데 이날은 달짝지근한게 잘 안당기는 날이라...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연어가 먹고싶어서 주문한 메뉴다. Smoked Salmon Plate. 주문할 때 옵션이 엄청 많아서 주문하면서도 내가 뭘 주문하고 있는건지 잘 모르고 주문한 메뉴다. 연어는 매우 맛있었으나 빵이 생각보다 별로여서 전체적으로 아쉬웠던 메뉴다.

 

 

이건 얼쓰 케사디아 (Urth Quesadilla). 케사디아야 어디서 먹어도 실패하기 어려운 메뉴 중 하나이다. 얼쓰커피에서도 괜찮았다.

 

 

이건 잘 기억은 나지 않지만 아마도 빠니니 (Panini) 중에 하나였던 듯 하다. 샐러드 드레싱도 좋았고 빠니니에 듬뿍 들어가있는 치즈도 향과 맛이 괜찮았다.

 

 

목요일 오전시간에 방문한지라 조금은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예전에 주말에 지나가면서 볼 때는 사람이 정말 터질정도로 줄 서 있는것을 본적이 있다. 아마도 주말에는 라구나힐즈에 바다구경이나 도시구경을 하러 많은 사람들이 찾는것 같고 라구나힐즈에 있는 음식점 중에 얼쓰커피가 유명하다보니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듯 하다.

 

전체적으로 좋은 분위기에서 평균이상의 아메리칸 브런치를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생각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