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후기]/숙소 후기

제주여행 - 제주 신라호텔 후기 2편 '겨울 수영장편' / 패밀리 카바나 이용후기

by 오이클 2024. 3. 18.

 

 

2024년 2월.

 

겨울 가족여행 차 방문했던 제주 신라호텔의 후기 2편, 겨울 수영장 편이다.

아이들과 신라호텔에 온 이유 중 하나는 겨울철 잘 하기 어려운 수영을 따뜻한 물에서 하기 위함이다.

이번 여행에서는 또 신라호텔의 카바나를 별도로 예약하여 이용했는데 그 후기도 남겨보고자 한다.

 

 

제주신라 실내수영장

제주 신라 호텔은 실내수영장과 야외수영장이 있는데 수영장은 서로 이어져 있다. 

내가 방문한 2월 말은 어떻게 보면 비수기라 그런지 수영장 이용인원은 많지 않았다.

 

제주신라 야외수영장

야외수영장은 썬베드, 자쿠지, 사우나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야외수영장과 실내수영장의 물은 모두 따뜻해서 추운 겨울 날씨에도 수영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

 

 

 

제주신라 자쿠지

중간중간 수영장 휴정시간이 있었는데 그 때는 더 따뜻한 자쿠지에 들어와서 몸을 녹이면 좋았다.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카바나 후기

제주신라 패밀리 카바나

그리고 이번 여행에서 조금 특별했던 카바나이다. 우리는 인원이 총 7인(1살 아이 포함)이라 수영하면서 외부에만 있기 어려워 패밀리 카바나를 미리 예약을 했고 위와 같은 ROSA 카바나를 배정받았다. 카바나가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예약은 서두르는것이 좋다. 카바나 요금은 200,000원이었고 이용시간은 세시간이다. 카바나 요금에 치킨, 샐러드, 짬뽕, 맥주 2장, 주스 1잔, 물 2병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카바나 요금이 그렇게 비싼편은 아니라고 생각된다.

 

 

카바나 내부

카바나 내부에는 텔레비전과 냉장고 등이 있었고 전화를 통해 식음료를 주문하는 구조였다.

 

 

카바나 내부

내부의 출입문은 위와 같이 비닐로 되어 있었다. 이날 바람이 많이 불고 추운편이었는데 카바나 내부에는 열풍기와 온풍기가 있어서 아주 따뜻하게 수영 중 휴식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짬뽕

카바나 요금에 포함되어 제공되는 짬뽕이다. 사진상 그리 커보이지 않지만 엄청나게 큰 사이즈이다. 맛도 정말 좋았다. 맵지 않은 편이라 아이들도 잘 먹었다.

 

 

치킨

역시 카바나 요금에 포함되어 제공되는 치킨이다. 수영하다가 중간에 먹는 치킨과 감자튀김은 맛이 없을수가 없다.

 

 

맥주와 음료

맥주 2잔과 주스 1잔은 무료로 제공되는 것이고 콜라는 추가로 주문했다.

 

 

피자

아무래도 인원이 많다보니 기본 제공되는 음식으로는 부족해서 피자를 추가로 주문했다. 경험해본 바 제주 신라호텔 음식은 아무리 못해도 중간이상은 한다. 

 

 

카바나 전경

카바나에 입장하면서 사진을 찍지 못하고 나중에 찍고보니 난장판이다. 아무튼 카바나 내부의 모습은 위와 같다.

 

 

카바나 식음료 메뉴

대략적인 음식의 가격대는 3만원 선이다.

 

 

카바나 앞

카바나 앞에도 썬베드가 있었는데 날이 추워서 이용할 생각도 못했고 수영장과 카바나만 왔다갔다했다. 세시간의 짧은 카바나 이용시간이었지만 포함된 식음료도 훌륭하고 무엇보다 추운 겨울날에 따뜻한 수영과 휴식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에 매우 만족했다.

 

 

오이클여행기

oycle.korea@gmai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