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후기]/숙소 후기

강화도 - 트리피아 더 에코 키즈 풀빌라 2박 3일 후기 / 서울근교 독채 키즈풀빌라 펜션

by 오이클 2024. 2. 2.

 

 

2024년 1월.

 

서울 강화도에 있는 키즈 풀빌라 펜션 트리피아 더 에코에서 연말연시를 보낸 후기이다.

약 2년전 부모님 칠순 겸 온가족이 방문했었던 곳인데 당시에 기억이 좋아서 이번에도 또 방문하게 되었다.

트리피아 더 에코는 침실 세 개, 화장실 두 개가 있어서 세 가족이 이용하기 적절한 크기이다.

또 특징을 요약하자면, 큰 수영장, 노래방, 독채펜션이라는 것이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2년전 후기는 아래링크 참조

서울 근교 강화도 대형 키즈 실내 풀빌라 독채 펜션 '트리피아 더 에코' 이용 후기

 

서울 근교 강화도 대형 키즈 실내 풀빌라 독채 펜션 '트리피아 더 에코' 이용 후기

2022년 4월. 부모님의 칠순과 아이의 생일을 맞이하여 1박 2일간 강화도에 위치한 트리피아 더 에코라는 키즈 풀빌라 펜션을 이용한 후기이다. 몇 년전에 계획하기로는 부모님 칠순에 하와이를 다

oycle.tistory.com

 

 

후기 시작.

 

트리피아 더 에코

이번에 방문한 날에는 눈이 엄청난게 많이 오던 날이었다. 펜션까지 가는길에 제설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곳이 있다며 우회로를 이용하라고 사장님께서 전화해주셨고 다와서는 손수 눈을 치워놓으셔서 무사히 도착했다. 트리피아 더 에코는 독채 키즈 풀빌라로 위 사진에 보이는 건물을 통째로 사용하게 된다.

 

 

현관

현관에는 키즈풀빌라답게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오락기계가 있다. 지난번 방문과 다르게 하이체어를 이용하는 아이가 추가되었기 때문에 사진에 보이는 하이체어도 유용하게 사용했다.

 

 

수영장

사진으로는 수영장이 조금 작게 나왔는데 가본 풀빌라중에 가장 큰 규모의 수영장이다. 어른 4명이 들어가서 놀아도 충분한 공간이다. 아이들이 이용하는 미끄럼틀도 있고 각종 튜브들도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수영장 옆으로는 따뜻한 물을 받아서 이용할 수 있는 스파도 있다.

 

 

주방

2년전과 동일하게 깔끔하게 유지되어 있던 주방 겸 식사 공간이다.

 

 

주방

정수기, 일체형커피머신, 전자렌지, 토스터기, 밥솥 등 필요한 건 다 있다. 그리고 어른들이 재밌게 가지고 놀았던 다트머신.

 

 

주방

유팡, 에어프라이어, 식기세척기도 준비되어 있다.

 

 

식기류 등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던 식기와 집기류 등.

 

 

간식거리

 

간식거리

미리 준비해주신 간식거리이다. 이틀동안 다 때려 먹었다.

 

 

거실

거실 공간에는 쇼파, 어린이 침대, 공기청정기가 있다. 거실이 충분히 넓어서 평소 집에서 뛰지 못했던 아이들이 막 뛰어 놀기 좋았다.

 

 

노래방기계

그리고 이 펜션의 최대 장점 중 하나인 노래방 기계. 평소 노래방에 잘 못가는 사람들이 하루 종일 노래 부를 수 있었다. 독채펜션이라 크게 신경쓰지 않고 소리를 지르며 스트레스를 풀기 좋았다.

 

 

아이들 공간

2층 다락방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계단도 있고 위 사진과 같이 미끄럼틀로 오르락내리락 할 수 있어서 아이들이 잘 놀았다.

 

 

2층 아이들 공간

2층 다락방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장난감, 어른들도 가지고 놀았던 월광보합 오락기,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다락방 구석에는 유튜브가 되는 스마트 텔레비전이 있었다.

 

 

침실1

트리피아 더 에코에는 세 개의 침실이 있는데 위 사진은 첫 번째 방이다. 저상침대에 범퍼까지 있어서 어린 아이들이 이용하기 좋은 침실이다.

 

 

침실2

퀸 사이즈 정도되는 침대가 있는 두 번째 침실이다. 부모님 내외가 이용하기 좋은 침실.

 

 

침실 3

퀸 사이즈정도되는 침대가 두개 있는 세번째 침실이다. 아이 둘 있는 우리 가족이 이용하기 좋았던 침실이다.

 

 

화장실 1

총 두 개의 화장실 중 첫 번째 화장실이다. 거실옆에 있는 화장실이고 지난번 방문때와 마찬가지로 매우 깨끗했다.

 

화장실 2

두번째 침실과 세번째 침실 사이에 있는 두 번째 화장실. 첫번째 화장실 보다 조금 더 큰 편.

 

 

어메니티

몰튼 브라운 어메니티가 각 화장실마다 제공되었다.

 

 

가스 그릴

화력 좋은 가스 그릴도 있어서 이틀동안 온갖 고기 종류를 다 구워먹었다. 

 

 

앞 마당

첫 날에는 눈이 너무 많이와서 내부에서만 놀다가 둘 째날에는 눈 오리도 만들고 눈가지고 노느라 아이들이 참 좋아했다.

 

 

2년전 방문때에도 참 좋았는데 이번 방문에서도 연말연시를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다.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지만 대 가족이 놀기 좋고 아이들도 좋아하고 깨끗하고 넓고 참 좋은 키즈풀빌라 중에 하나이다.

 

#내돈내산

 

오이클여행기

이메일: oycle.korea@gmai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