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후기]/스페인

유럽-스페인 여행::Casares del Mar Luxury Apartments 아파트 호텔 투숙기

by 오이클 2017. 7. 26.

 

 

2017년 5월.

스페인 남부 자동차 렌트카 여행 중 2박을 했던 Casares del Mar Luxury Apartments 라는 아파트형 호텔의 투숙 후기이다.

여행 인원이 3명이었기 때문에 일반적인 호텔보다는 아파트형 호텔 혹은 아파트가 더 적합할 것 같아서 부킹 닷컴을 통해 해당 숙소를 검색하고 예약했다. 투 베드룸이 있는 곳을 검색하다가 찾게된 숙소이다.

위치는 지브롤터와 말라가 중간 정도에 위치하고 있고, 지중해를 바라보고 있는 해안가 아파트라 많은 기대를 갖고 방문했다. 우리는 여기에서 2박을 하며 두 번째날 론다를 다녀왔다. 숙소에서 론다까지는 약 한시간 반이 소요됐다.

 

스페인 남부 자동차 렌트카 여행 후기는 아래 링크 참조

2017/06/23 - [[유럽]] - 유럽-스페인 남부 자동차 렌트카 여행 1편:: 세비야 공항 허츠 렌트카 수령, 지브롤터, 에스테포나

2017/06/25 - [[유럽]] - 유럽-스페인 남부 자동차 렌트카 여행 2편:: 에스테포나, 론다, 그라나다

2017/06/27 - [[유럽]] - 유럽-스페인 남부 자동차 렌트카 여행 3편:: 카르타헤나, 발렌시아, 발렌시아 공항 허츠 렌트카 반납

 

지도상의 위치는 위와 같다. 한국사람들이 거의 방문하지 않는 동네이기도 하고 한국 사람들이 잘 예약하지 않는 아파트형 숙소라 후기가 거의 없었다. 대략적인 홈페이지 제공 사진만 보고 예약한 후 투숙하게 되었는데 거의 최고의 숙소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완벽했다. 가격도 훌륭하고 숙소에서 보이는 경관도 환상적이다.

 

딱 한가지 아쉬운 점은 체크인을 다른 위치에 가서 해야한다는 점이다. 이걸 모르고 숙소에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알아보고 있던 중 정말 운좋게도 영국인들이 체크인 하는 곳 위치를 알려줘서 위의 사진속 Albayt resort로 갈 수 있었다. 체크인 하는데 스페인 할아버지 분이 영어를 전혀 못하셔서 너무도 힘든 시간을 겪었다.

 

특히나 밤 늦게 도착해서 스페인 할아버지와 전화로 '우리 지금 가니까 체크인 해달라'는 말을 하고 이를 할아버지가 알아듣는데 까지 너무 오랜 시간이 소요됐다. 다행인건 일행 중 한명이 유심을 사서 방문했기 때문에 통화료가 많이 들지 않았다.

 

우여곡절 끝에 숙소에 들어왔다. 투베드룸이고 거실, 주방, 화장실 두개가 있는 숙소였다. 먼저 싱글베드 두 개가 있는 첫 번째 방이다.

 

매우 깨끗했던 화장실.

 

그리고 더블보다 약간 큰 베드가 있던 두 번째 방.

 

거의 대부분의 주방집기가 있던 주방이다.

 

그리고 식탁.

 

마지막으로 소파가 있는 거실이다.

 

또한 지중해가 보이는 테라스가 있고 탁자가 놓여져 있다. 밤이라 지중해가 잘 보이지 않지만 낮이되면 환상적인 경관을 자랑한다.

 

낮에 보이는 경관이다. 드넓은 지중해가 바라보이는 그런 곳이다.

 

2박을 숙박하며 근처 마트에서 식재료를 사다가 새우 감바스도 해먹고 고기도 구워먹고 이래저래 스페인 생활을 조금이나마 해 볼 수 있었다.

 

이 숙소의 최대 장점은 가격이 싸다는 점이다. 지금 검색해봐도 1박에 18만원에서 23만원 선에 검색이 된다. 우리가 다녀온 5월의 경우 비수기였기 때문에 더 싼 가격에 숙박이 가능하다. 가격적인 면 뿐만 아니라 위치적으로도 매우 좋다. 이 아파트의 경우 론다와 지브롤터, 말라가를 차량으로 한시간 반 안에 도달할 수 있다. 또한 지중해를 바라보는 풍경도 매우 좋기 때문에 이 지역을 여행하려는 여행객에게 강력 추천하는 바이다.

딱 한가지 단점은 체크인을 다른 위치에서 해야하는 점이다. 숙소에서 체크인하는 위치까지 차량으로 약 5분정도 걸린다. 그리고 직원들이 영어를 전혀 못해서 구글 번역기나 손짓발짓을 해야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