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고청담 여의도점 가족모임 후기 / 한우 오마카세 코스 요리 맛집

오이클 2025. 1. 2.

2024년 12월.

 

가족 모임차 방문했던 고청담 여의도점의 후기이다.

기념일을 맞이해서 개별룸이 있는 고기집을 찾아보다가 알게되어 예약한 뒤 방문하였다.

한우 오마카세로 일종의 코스로 요리가 제공되는 음식점이라고 보면 된다.

 

 

고청담 여의도점

고청담의 경우 여의도점을 비롯해 용산, 광화문 등지에도 있는 체인 레스토랑이다.

 

고청담 여의도점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39 지하1층 101호

브라이튼 여의도 아파트 지하에 위치하고 있다.

 

 

고청담 입구

입구는 위와 같은 인테리어 장식으로 되어 있고 예약한 룸으로 안내를 받아 이동했다.

 

 

숙성고

입구에는 한우 요리집 답게 고기들을 숙성하는 냉장고가 있었고 다양한 부위의 고기들을 간단히 구경할 수 있었다.

 

 

개별 룸으로 이동하면 위와 같이 테이블과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팬이 준비되어 있다. 개인적으로 요리할 떄 인덕션을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생각보다 팬 온도 유지 등 고기구워먹는데 꽤 괜찮았다.

 

 

메뉴

고청담의 메뉴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는데 요리 구성이나 고기의 중량에 따라서 다양한 금액대가 설정되어 있다. 사진을 찍지는 못했는데 우리가 주문한 코스는 런치코스 한우구이 120g의 89,000원 짜리 메뉴였다. 샐러드, 찬, 체리토마토, 한우 육회, 캐비어, 한우 카르파치오, 구이, 식사, 디저트로 구성된 런치코스이다.

 

 

체리토마토 마리네이드

평소에 토마토를 잘 먹지 않는데 애피타이저로 나온 마리네이드가 꽤 괜찮아서 토마토를 다 먹었다.

 

 

네가지 찬

기본 찬으로 나오는 반찬이다. 자극적이지 않고 찬으로 집어먹기 딱 좋았다.

 

 

캐비어, 한우 육회

캐비어와 한우육회가 제공되었는데 캐비어 맛은 잘 모르지만 특별한 느낌으로 잘 먹었다. 한우 육회는 감태와 러스크에 싸서 먹기를 추천받았는데 이 조합으로 육회를 먹어본건 처음이었지만 나름 괜찮은 편이었다.

 

 

트러플 한우 카르파치오

트러플 덩어리가 그대로 올라간 카르파치오.

 

 

숙성한우등심

런치코스에서는 한우등심이 제공되었는데 딱 봐도 괜찮은 고기가 제공되었다.

 

 

꽃등심

고기를 먹은 뒤에는 조금 더 배부르게 먹기 위해서 꽃등심 200g을 추가로 주문했다. 런치코스에 제공된 등심에 비하면 조금더 기름기가 있는 편이어서 마지막 고기로 먹기 좋았다.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있는 한우 오마카세 음식점이지만 개별 룸이 있고, 환기도 잘 되어 괘적한 환경에서 조용히 대화를 나누며 맛있는 요리를 먹을 수 있었던 고청담의 후기이다.

 

 

오이클여행기

질문&문의 이메일: oycle.korea@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