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까사밍고 내돈내산 후기 / 창원 귀산 파스타 바다뷰 맛집

오이클 2024. 7. 3.

2024년 7월초.

 

 

장마에 돌입하여 장맛비가 내리던 어느날 파스타 땡겨서 방문한 창원 귀산의 까사밍고 음식점의 후기이다.

내돈내산 후기이고, 두 번 방문하여 파스타 맛이 괜찮았기에 후기를 남겨본다.

 

까사밍고 창원귀산점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삼귀로 183-1

 

까사밍고는 창원 귀산 앞바다에 위치하고 있고 창가 자리에 앉으면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음식점이다. 

 

 

까사밍고

까사밍고는 건물 뒷 편에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수월한 편이다. 귀산의 경우 낮에 가면 조금은 한가하지만 주말이나 저녁에 가면 사람이 많아서 주차하기 어려운데 전용주차장이 있다는 점은 매우 편리하다.

 

 

까사밍고 입구

주차 후 건물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면 까사밍고가 나오게 된다.

 

 

바다뷰

평일 낮에 방문했더니 좌석에 여유가 있어서 바다가 보이는 창가좌석으로 앉을 수 있었다. 위 사진에 보이는 간이 테이블은 메인테이블이 아니고 테라스 석이다.

 

 

까사밍고 내부

까사밍고 내부는 위 사진과 같고 3층 좌석도 있다. 엄청나게 분위기가 좋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가볍게 부담없이 식사하기 좋은 곳이다.

 

 

메뉴판-스테이크, 피자

까사밍고의 메뉴판이다. 메인메뉴인 스테이크 류 메뉴와 피자 메뉴가 있다. 스테이크 가격대는 3만원 전후로 형성되어 있다. 피자는 한판과 반판으로 나눠져 있어서 메인메뉴를 주문하고 추가해먹기 좋다.

 

 

 

메뉴판-파스타, 필라프

메뉴판의 다음장에는 파스타와 필라프 메뉴가 있다. 파스타 가격대는 15천원 전후로 형성되어 있다. 오일, 크림, 토마토, 로제 파스타 종류별로 다 있다.

 

 

레모네이드

장맛비에 후덥지근한 날이라 레모네이드부터 주문. 시원하니 좋았다.

 

 

스테이크

우리는 스테이크 하나와 파스타 하나를 주문했다. 별도의 익힘 정도는 따로 말하지 않았는데 적당히 잘 익혀서 서빙되었고 고기의 질도 매우 좋았다. 스테이크의 경우, 위 사진 정도의 양이었고 남성 1인분이 먹기엔 약간 부족한 양이었다. 피자 반판 정도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으면 딱 좋았을 양이다.

 

 

새우마늘오일 파스타

처음 방문했을 당시에 위 사진의 파스타가 맛있어서 또 방문했고 또 주문했다. 두 번의 주문 모두 오일파스타 맛은 정말 훌륭했다. 오일맛도 좋고 면의 익힘 정도도 매우 좋았다. 개인적으로 창원에서 먹은 파스타중에 가장 괜찮았던 곳이다.

 

 

비오는 귀산

식사를 다 마칠 무렵 다시 비는 거세게 내리기 시작했다. 날씨가 좋으면 마창대교 뷰가 참 좋은데 이날은 날씨가 좋지 않아 썩 좋은 뷰를 보진 못했다.

 

 

이날 두 개의 메뉴를 성인 두 명이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인 아주 만족스러웠다. 다만 약간 양이 부족한 듯 하니 피자 반판정도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으면 딱 좋지 않았을까 싶다.

 

#내돈내산

#오이클여행기

oycle.korea@gmai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