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후기]/일본

일본 나라 우동 맛집 카마이키 우동/釜粋 うどん専門店

by 오이클 2024. 11. 11.

 

 

2024년 9월.
 
일본 나라 가족여행에서 우동을 먹기위해 방문했던 우동 맛집 카마이키 우동/うどん専門店 釜粋 의 후기이다.
 

주소: 13-2 Higashimuki Minamimachi, Nara, 630-8216
카마이키 우동집은 킨테쓰나라 역 바로 옆의 상가골목에 위치하고 있다.
 

히가스무키 쇼핑 스트리트

킨테쓰나라 역을 나오면 바로 옆으로 위와 같은 상가 골목이 위치하고 있다. 상가 골목의 이름은 히가시무키 쇼핑 스트리트로 매우 다양한 음식점, 상가 등이 위치하고 있다.
 
 

카마이키 우동 내부

카마이키 우동은 상가 골목의 중간쯤 위치하고 있는데 워낙 유명한 우동집이라 대기하는 것을 각오하고 방문하였고 실제로 15분정도 대기를 한 듯 하다. 위 사진은 입구들어서저마자 있는 바 형태의 테이블이라 1-2명이 방문했을 때 앉기 좋은 좌석이다.
 
 

카마이키 우동 내부 홀

입구에서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오면 위와 같이 테이블로 된 좌석들이 있다. 우리는 일행이 6명이라 위와 같은 테이블석으로 안내를 받았다.
 

 

메뉴판

영어로 된 메뉴판이 있어서 주문하기 매우 쉬웠다. 대략적인 우동의 가격은 1000엔 언저리이다.
 
 

메뉴판

돌우동 등 특수 우동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이 냉우동과 온우동을 선택할 수 있었다.
 

기타메뉴들

튀김이라던가 오믈렛 같이 우동 이외에 별도로 주문할 수 있는 메뉴들도 있다.
 
 

냉우동

튀김과 함께 제공되는 냉우동이었는데 우동 면이 특히나 쫄깃하니 좋았다. 국물은 약간 짜지만 거슬리게 짠 정도는 아니었다.
 
 

치킨 튀김 우동

치킨이 함께 제공되었던 우동이다. 치킨도 잘 튀겨져 있어서 괜찮았다.
 
 

우동

온우동을 주문한 일행의 우동을 한 숟갈 해보았는데 온우동도 괜찮았다. 하지만 이 날 날씨가 너무 더웠기 때문에 온우동 보다는 냉우동이 조금더 괜찮았다
 
 

영수증

여섯명이 여섯개의 메뉴를 주문했고 생맥주와 생과일주스 정도 주문해서 8000엔 정도 나왔다. 우동 가격이 비싸다면 비쌀 수 있는데 엄청난 바가지는 아니고 관광지에서 맛좋게 먹을 수 있는 수준이라 생각된다.
참고로 이집은 현금만 결제가 가능했다.
 
 
오이클여행기
이메일: oycle.korea@gmai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