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후기]/음식점 후기

서울 충무로역 맛집 필동함박 함박스테이크 후기

by 오이클 2024. 2. 15.

 

 

2024년 2월.

 

서울 방문 중 저녁먹으러 들렀던 필동함박 본점의 후기이다.

이번 방문은 아이들과 부모님을 동반한 방문이었고 구정 연휴 휴일 중 저녁 식사를 위해 방문했다.

 

필동함박 본점 주소: 서울 중구 필동로 7-1 1층 필동함박 본점

 

본점은 충무로역 바로 앞에 있고 지금 검색해보니 신당점과 스타필드 하남점에도 분점이 있는 듯 하다.

아무튼 검색해서 방문한 가게는 아니고 남산 산책하고 남산순환버스 하차한 뒤 주변을 돌아다니가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가게되었다.

 

 

필동함박 본점 외부

필동함박의 외부는 위 사진과 같이 차분한 분위기에 잘 꾸며져 있었다. 바로 옆으로 필동카츠라고 돈까스를 판매하는 음식점도 있었는데 그 곳은 6인 가족이 앉아서 먹기에 적합하지 않아서 필동함박에 오게 되었다.

 

 

필동함박 내부

필동함박의 경우도 4인테이블과 2인테이블만 있어서 6인이 같이 앉아서 먹기 괜찮을까 싶었는데 구석에 4인 테이블과 2인 테이블이 가깝게 붙은 곳이 있어서 같이 식사를 할 수 있었다.

 

 

테이블오더

테이블에서 태블릿을 통해 주문하고 결제까지 해야 주문이 들어가는 시스템이었다. 함박스테이크 가격대는 대략 12,000원 선.

 

 

메인메뉴들

종이로 된 메뉴판도 있었는데 함박스테이크 5종, 파스타 8종을 판매하고 있었다. 종이메뉴에는 없지만 태블릿에는 있는 수원갈비함박 메뉴도 있다.

 

 

사이드메뉴들

사이드 메뉴도 몇종류 있고 함박스테이크 집 답게 생맥주도 판매하고 있었다.

 

 

식전 빵

테이블오더로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따뜻하게 데워진 식전 빵이 제공되었다. 우리는 함박스테이크 4종과 갈릭버터감자튀김을 주문했는데 식전빵이 4개 나온 것 봐서 메인메뉴 수에 맞춰서 제공되는 듯 했다.

 

 

생맥주

어떤 생맥주인지는 모르겠지만 함박스테이크랑 같이 먹기에 적절한 사이즈에 맛도 좋았다.

 

 

함박스테이크 세팅

함박스테이크 먹기전 포크와 나이프 준비!

 

 

 

클래식함박

클래식 함박 메뉴인데 함박스테이크, 계란후라이, 밥, 마늘칩이 소스에 버무러져서 제공되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함박의 그 맛이다.

 

 

까르보함박함박

까르보함박함박 메뉴인데 까르보나라 소스에 파스타면과 함박스테이크 같이 제공되었다. 까르보나라 소스가 꽤 괜찮았다.

 

 

수원갈비함박

수원갈비함박 메뉴인데 클래식함박에서 계란후라이가 빠지고 갈비소스가 뿌려진듯 했다. 내가 주문한 메뉴가 아니라서 한조각만 맛볼 수 있었는데 클래식함박과 그렇게 큰 차이를 느끼지는 못했다.

 

 

크림커리함박

내가 주문한 크림커리함박이다. 카레도 좋아하고 함박스테이크도 좋아하는데 크림커리함박은 두 음식이 참 잘 어우러지는 메뉴였다. 아주 맛있게 싹싹 다 긁어먹었다. 태블릿 메뉴에 통닭크림커리도 있었는데 다음에 오게 된다면 통닭크림커리도 먹어봐야겠다.

 

 

벽면 장식

벽면에 다양한 데코 액자들이 있었는데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던 음식점인 듯 하다.

전체적으로 함박스테이크 4종을 먹어본 결과 고기의 질이나 소스의 맛 모두 괜찮았다.

다만 양이 조금 적은게 아쉬웠다. 배부르게 먹으려면 1인 1.5메뉴 정도가 적당할 듯 하다.

 

#내돈내산

 

 

오이클여행기

이메일: oycle.korea@gmai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