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1년]/미국일상

미국 LA공항 부모님 픽업과 드랍 후기 - LAX P3 주차장 가는법

by 오이클 2023. 1. 2.

 

 

2022년 12월.

 

미국으로 오시는 부모님을 픽업하기 위해서 로스앤젤레스 공항 (LAX)을 다녀온 후기이다.

LA 공항이 워낙 사람도 많고 복잡하다보니 픽업하러가는 것도 미리 숙지하지 않고 가면 고생길이 훤할 것 같아 미리 공부를 좀 한뒤 다녀왔고 그 후기를 남겨보고자 한다.

 

참고로 이 글은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을 타고오는 손님을 맞이하러 갈 때 혹은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을 타고 가는 손님을 배웅하러 갈 때 필요한 글이다. 다른 항공사는 탑승동이 다르기 때문에 본 포스팅이 전혀 쓸모 없을 수 있음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일단 구글 맵에 찍고 가야할 곳은 'LAX P3'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을 타고 오거나 타려는 승객은 LA공항 터미널 B로 가야한다. 터미널 B와 가장 가까운 주차장이 P3이다.

 

 

LAX P3 를 구글맵에 찍고 공항 가까이 진입하면 Arrival Flignt 와 Departing Flight 로 나눠지는 길이 있는데 여기서 Arrival Flight (왼쪽 길)로 진입한다.

 

 

그럼 이런 길이 나오게 되고 왼쪽 편으로 계속 주차장 진입로가 나오게 된다.

 

 

P2a P2b를 지나면 P3가 나오게 되니 P2b를 지나서는 왼쪽 차선으로 붙어서 가면 좋다.

 

 

위와 같이 P3 진입로가 보이면 딱 붙어서 주차장으로 들어가면 된다.

 

 

현재 시점에서는 P3 주차장과 연결로를 공사하고 있는듯 했다.

 

 

2022년 12월에 부모님 픽업과 드랍을 위해서 두 번 방문했는데 두 번 모두 주차할 자리는 충분했다.

 

 

아마 P3 3층인가 4층인가는 터미널 B와 육교로 연결되기도 한다.

그리고 출차 시 주차비 정산기계는 1층에 있다. 주차장 출구에서도 주차료 지불이 가능하다.

P3 1층을 기준으로 터미널을 바라보면 이런 모습이다.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 타고 LA 내려서 나오면 바로 정면에 보이는 건물이 P3이다.

주차료는 처음 15분 무료, 이후 한시간까지 9달러, 이후 30분당 7달러이다. 워낙 주차료 비싼 곳이니 시간 맞춰서 입차와 출차를 할 필요가 있다.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타고 LA오는 손님 픽업과 드랍 요약

  • 구글 맵에 LAX P3 찍고 이동
  • P3주차후 바로앞 터미널 B로 이동(이동시간 3분내외, 가장 가까운 주차장)
  • 15분 무료, 이후 한시간 9불의 주차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