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미국 휴일(군인의 날, Veteran's Day)을 맞아 LA 근교 여행을 하면서 하룻밤을 숙박했던 베스트웨스턴 싸우전오크스 호텔의 후기이다.
싸우전 오크스(Thousand Oaks)라는 도시는 로스앤젤레스 북서쪽에 위치한 도시로서 LA에서 캐머릴로 아울렛으로 향하는 도로에 위치하고 있다. 우리 가족은 연휴에 딱히 할일이 없어서 산타바바라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고 산타바바라의 숙소비가 워낙 비쌌기에 싸우전 오크스에 숙박하게 되었다.
호텔 주소: 75 W Thousand Oaks Blvd, Thousand Oaks, CA 91360
말리부에서 간단히 점심을 먹고 오후 느즈막 호텔에 도착하였다.
특이한 형상의 호텔 입구. 가격도 저렴했고 전혀 알아보지 않은 도시의 호텔이라 큰 기대는 없었으나 생각보다 호텔이 전체적으로 잘 꾸며져 있어서 첫 느낌이 좋았다.
체크인. 대부분의 미국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이 그렇듯이 가족 여행객들이 많았다.
객실키를 받고 객실로 가는길. ㅁ모양의 건축물이고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었다.
우리 객실은 211호.
객실 내부
내부는 대부분의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과 비슷했다. 다만 객실 크기가 조금 더 넓었던 느낌이다.
특이한점이나 문제점 없는 아주 평범한 화장실.
테라스도 있는 객실이었는데 관광지가 있는 도시가 아니다보니 딱히 풍경이 좋을만한 것이 없었다.
오크트리(?) 뷰 객실이라고 해야할까...아무튼 객실 풍경은 이렇다....반대쪽 객실은 고속도로 방향이라 조금 시끄러웠을것 같은데 반대쪽 객실을 배정해줘서 조용하게 잠을 잘 수 있었다.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은 시기라 호텔 내부의 나무들에 장식을 해두었다.
호텔 내부 레스토랑 - Pizza Cookery
그리고 호텔 건물에는 피자 음식점 Pizza Cookery가 있었는데 평점이 좋길래 저녁으로 피자를 사와 먹기로 하였다.
피자 메뉴가 다양해서 메뉴 선정에 긴 시간이 걸렸다....결국엔 잘못된 선택....여러 콤비네이션 피자 중에서 재료들을 보고 Gourmet Garden Pizza가 괜찮을 것 같아서 주문을 했는데 Artichoke가 워낙 맛이 강해서 우리가족 입맛에 전혀 맞지 않았다. 다들 한조각도 제대로 못먹었다. 미국 피자집에서 고르기 어려울땐 그냥 치즈피자를 주문하는게 국룰. 메뉴판에 없엇도 치즈피자 달라고 하면 거의 대부분의 피자집에서는 만들어 준다.
호텔 조식
베스트웨스턴은 거의 대부분의 호텔에서 무료로 조식을 제공한다. 각 지점마다 조금씩 메뉴는 다른데 이 호텔의 시그니처는 오트밀인 듯 했다.
미국 대부분의 호텔에 존재하는 자동 팬케익 기계. 버튼 누르면 팬케익을 구워준다.
일부 핫 밀도 몇가지 있었고 전체적으로 괜찮았던 곳이다.
호텔 근처 쇼핑몰 - Janss Market Place
저녁 식사를 하기 전에 호텔 근처에 쇼핑몰이 있길래 간단히 구경을 다녀왔다.
쇼핑몰 이름: Janss Market Place
쇼핑몰 주소: 275 N Moorpark Rd East, Thousand Oaks, CA 91360
Cash Card Unlimited라는 취미용 카드 샵이 있어서 간단히 구경을 했다.
감정 받은 포켓몬 카드부터 각종 농구, 야구 카드들까지 잘 전시되어있었다. 포켓몬 카드의 경우 일본판 포켓몬 카드도 미국에서 제 값을 잘 쳐주는 듯 했다.
아이들이 관심있어서 할만한 것들이 많은 가게였다.
그리고 카드샵 건너편에서는 트램폴린 놀이시설이 있었는데 그 규모가 상당했다.
우리 가족이 이른시간에 도착했다면 아마도 All day Pass를 사서 놀았을 듯.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싸우전오크스 호텔 후기 요약
- 가성비 좋은 LA 근교 호텔.
- 싸우전드오크스라는 도시엔 딱히 볼 것이 없어서 굳이 방문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됨.
- 캐머릴로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0분거리.
- 바로 앞에 골프장(Los Robles Greens)이 있어서 골프 여행시 쉬기 좋아보임.
- 피자집에서는 재료를 잘 보고 주문하자
'[해외여행후기] > 미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