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후기]/숙소 후기

진도 여행::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 가족여행 2편-리조트 내 식음료, 놀이시설 후기[Sol Beach Jindo]

by 오이클 2020. 1. 28.

 

 

2019년 12월.

크리스마스 전후로 방문했던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의 후기 2편이다. 2편에서는 리조트 내 식음료, 놀이시설에 대한 후기를 포함한다. 1편에서는 객실과 인피니티 풀에 대한 후기를 담았으며, 아래 링크를 통해 1편을 볼 수 있다.

2020/01/23 - [[국내여행후기]/숙소 후기] - 진도 여행::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 가족여행 1편-스위트형 리조트 객실, 인피니티 풀 후기[Sol Beach Jindo]

 

2편에서 구체적으로 담게 되는 리조트 내 식음료 시설은 쉐프스 키친[Chef's Kitchen]이라는 조식 부페와 그릴앤 하우스[Grill & House]라는 고기집이고, 놀이시설은 지하에 위치한 플레이존[play zone]이다.

 


리조트 내 식음료 시설 후기

 

조식 부페: 쉐프스 키친[Chef's Kitchen]

지하에 위치한 부페 식당이다. 

 

위 사진은 조식먹을 때 찍은 사진이 아니고 영업이 종료된 후에 지나가다가 규모를 보여주기 위해 찍은 사진이다. 상당히 넓은 규모의 식당이다.

 

본 부페식당에서는 조식과 석식이 가능했는데 우리는 조식을 이용했다. 조식 가격은 성인 29,000원, 소인은 19,000원이었다. 무기명회원으로 예약하면서 받은 쿠폰(쿠폰 할인율이 몇 %인지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는다..10%였는지 20%였는지 30%였는지...)을 이용해 저 가격 보다는 저렴하게 조식을 먹게되었다. 별도의 예약은 하지 않았고, 아침에 그냥 방문해서 조식을 먹었다. 

 

우리는 크리스마스 당일 아침을 뷔페식당에서 하게 되었는데 사람이 꽤 많았다.

 

특별하다고 할 만한 메뉴는 없었고 일반적인 부페 조식당에 나오는 메뉴들이 대부분이었다.

 

나쁘지 않았던 빵과 샐러드들. 사실 샐러는 실패가 거의 없는 음식이니...

부페식당 조식 총평:

가성비가 떨어진다. 특별히 맛있게 먹었던 음식이 없다. 커피가 맛있긴했지만, 경험적으로 비싼편에 속한 조식 가격에 비해서 음식의 종류나 맛이 특별하다고 하기는 어렵다. 다만 아침부터 리조트 근처에서 조식을 해결할만한 곳이 없기 때문에 약간 어쩔 수 없이 방문하게 되는 식당이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다. 다음번에 간다면 아침은 그냥 컵반 같은 걸로 떼우지 않을 까 싶다.

 

 

구이전문점: 그릴하우스[Grill House]

다음은 크리스마스 당일에 방문한 리조트내 그릴 하우스라는 고기집이다.

 

크리스마스 성수기를 맞이하여 저녁을 먹기위한 손님이 상당히 많았다. 예약이 불가능했고, 현장에서 접수하고 순서에 맞게 호명하는 방식으로 입장했다. 거의 40분을 기다린듯. 중간에 자리를 비우면 순서가 넘어가기도 하니 계속 대기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평소에도 이렇게 사람이 많지는 않을 듯.

 

삼겹살 등 고기를 파는 곳이다. 삼겹살 가격은 160그람에 15,000원. 약간 비싸지만 많이 비싸다고 하기는 어려운 가격대.

 

여러가지 세트 메뉴도 있다. 우리는 진도대파전복삼겹살을 하나 먹고 나머지는 삼겹살로 추가했다.

 

오랜 기다림 끝에 입장.

 

여기 음식점이 좋았던 점은 모든 세팅이 완료된 후에 고객을 입장시킨다는 점이다. 오자마자 생각하던 메뉴를 주문하고 먹으면 된다.

 

삼겹살 360그람, 전복 6미, 대파가 함께 나오는 진도대바전복삼겹살 일명 진도삼합이라 불리는 메뉴다. 

 

전복이 아주 싱싱하고 삼겹살도 상당히 괜찮았다. 본 메뉴에는 생파가 같이 나오는데 생파보다 반찬으로 나온 파절이를 구워먹는게 상당히 맛이 좋았다.

 

먹다보니 맛있어서 여러번 추가를 하게 되었다. 어른 4명 아이 2명이 아주 배부르게 먹고 165,300원. 술을 먹다보니 가격이 조금 올라갔다.

구이전문점 그릴하우스 총평:

간단하다. 다시가도 또 가게될 음식점이다. 매우 만족. 

 

기타 식음료 시설: 슈퍼마켓

리조트에 빠질 수 없는 슈퍼마켓이다.

 

슈퍼마켓에서는 여러가지 보드게임과 아이들이 그냥 지나치기 힘든 장난감들도 같이 판매하고 있다.

 

거의 모든 종류의 컵반과 컵라면들이 준비되어 있다.

 

기타 식음료시설: 펍

가보지는 못했지만 맥주집도 있다.

 

기타 식음료시설: 빵집

빵집도 있었는데 빵집에서 케익을 사다가 먹었다. 케익맛은 좋았던 편.

 


리조트 내 놀이시설 후기

 

지하 인피니티 풀 입구 옆으로는 플레이 존이 자리하고 있다. 이곳에는 레전드스포츠히어로즈라는 스크린 스포츠 게임장, 오락실, 당구장, 탁구장, 노래방 등이 있는 곳이다.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라는 스포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장에서 식사 후에 배를 꺼트려보기로 했다. 1회권, 3회권, 1시간권, 무제한권 등 다양한 요금제가 있었는데 일인당 뭐든 하나를 사야 입장이 가능하다. 사람이 많았기 때문에 시간권보다는 3회권을 사서 즐겨보았다. 여러가지 게임 중 3가지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이용권이다. 

 

위 사진은 실제 방문일 전날에 찍은 것인데. 전광판에 각 게임들의 대기자가 표시되는 시스템이다. 이날만 해도 대기자가 많지 않았는데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상당히 많은 사람이 방문해 대기자가 많았다. 약 15개 정도의 스크린 게임이 있는 게임장이다.

 

이런식으로 스크린을 보면서 몸을 사용하는 게임들이 있는 곳이다.

 

어른들 게임뿐만 아니라 5세 아이가 즐길 수 있는 게임도 있어서 상당히 만족스러웠다. 위 사진은 신나게 뛰면 되는 게임에서 아이가 즐겁게 뛰는 모습.

 

1등해서 이름새기고 왔던 양궁게임. 양궁 게임 추천합니다.

 

어린이 모드가 있었던 스크린 축구. 

 

골키퍼가 너무도 잘막았던 어른모드.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게임장 옆에는 오락실도 있었다.

 

가격은 대부분 천원. 

 

당구장과 그 뒷편으로 탁구장도 있었다. 탁구장은 30분에 6,000원.

 

이용해보지는 못했지만 엄청난 규모의 단체용 노래방도 있었다. 이 정도 크기면 대략 20명은 족히 들어갈 듯.

 

놀이시설 총평:

심심할 때 재밌게 돈쓰기 딱 좋은 곳이다. 특히 처음 해보는 스크린 게임들이 생각보다 재미가 있었고 몸을 쓰다보니 나름 땀도 나고 운동도 되는 것 같다. 또한 어린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도 있다보니 온 가족이 시간보내기에 괜찮은 곳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