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4

유럽-스페인 세비야 Fideguay 맛집 Bar Doña Francisquita 2018년 1월스페인 세비야를 여행하던 도중 우연히 들어가 점심을 떼웠던 Bar Doña Francisquita 음식점 후기이다. 겨울 스페인은 아무리 스페인이라도 춥긴 춥다. 점퍼나 코트를 걸치지 않으면 바깥은 돌아다니기 힘든 정도였다. 그렇다고 한국의 겨울처럼 칼바람이 불지는 않는다. 지난 5월에 다녀온 타파스 집을 가려했으나 우리가 있던 곳에서 거리가 좀 있어서 근처 음식점을 가기로 했다. 지난번에 방문했던 음식점은 아래 링크 참조!2017/07/11 - [[유럽]/스페인] - 유럽-스페인 세비야 타파스 맛집 Bar Patanchon 아무튼 세비야 이곳저곳을 구경하다가 일행 중 빠에야를 먹고 싶다는 인원이 있어서 길거리에 빠에야 그림 메뉴가 있는 식당에 들어가기로 했다. 바로 그곳이 Bar Doña.. 2018. 2. 11.
유럽-스페인 바르셀로나 타파스 맛집 Vinitus 2017년 12월.바르셀로나 여행 당시 방문했던 음식점 타파스 바 비니투스 [Vinitus]의 후기이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대기시간이 아깝지 않은 대구요리를 맛볼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다른 타파스는 평균정도의 맛이었으나 대구요리는 난생 처음먹어보는 맛있는 맛이었다. 지난 5월에도 스페인 여행을 하며 여러 타파스 바를 다녀봤으나 여기 음식점 처럼 대구요리가 나오는 곳은 없었다. 바르셀로나에 도착하여 가우디 투어를 하던 중 점심을 먹기 위해 비니투스 [Vinitus]를 방문했다. 음식점 위치는 위의 지도에서 볼 수 있듯이 카탈루냐 광장에서 도보로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했다. 우리는 가우디 투어 중 까사바트요[Casa Batllo] 를 들른 후에 방문했으며 까사바트요에서 약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었다. 음.. 2018. 2. 8.
유럽-스페인 말라가:: 말라가 역 허츠 렌트카 후기 (국내 면허증 미소지) 2017년 12월. 스페인 여행 도중 말라가에서 2박 3일간 허츠 렌트카 [Malaga Hertz] 를 이용한 후기이다. 이번 렌트카 후기는 우여곡절이 참으로 많았다. 물론 모두 다 나의 잘못으로 인해서이다. 그래도 결론은 즐거운 유럽 자동차 여행이었다. 이렇게 아름다운 말라가에 도착했다. 그런데 말라가에 도착하여 렌트 예약을 3일 앞두고 국내 운전면허증을 들고 가지 않은 것을 알게 되었다. 허츠 렌트카의 계약사항에 따르면 예약자의 신용카드, 한국 국내 운전면허증, 국제 운전면허증 이렇게 세 가지가 필수적인 해외 렌트 준비물이다. 지갑을 정리하고 온다고 국내 운전면허증은 한국에 두고 온것이다.부랴부랴 한국에 연락을 취해 일단은 DHL로 보내라고 했다. 3일 걸린다고 한다. 3일 후 오전에 차를 이용하기로.. 2018. 2. 5.
VY2014 BCN-GRX 바르셀로나-그라나다 부엘링항공 이코노미 탑승기 2017년 12월.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을 마치고 그라나다로 이동하기 위해 탑승한 부엘링항공 VY2014편의 탑승후기이다.부엘링 홈페이지를 통해서 탑승 70여일 전에 예약했다. 가격은 인당 135유로 정도 했다. 참고로 부엘링항공은 홈페이지 검색을 통해 나온 최저가격은 수화물(핸드캐리 제외) 운송비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짐을 붙여야 하는 경우 한단계 높은(비싼) 티켓을 구매해야한다. 홈페이지 보면 수화물 갯수, 예약 변경 여부, 취소 가능 여부 등등 옵션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다.결론부터 말하자면 그라나다 기상상황이 안좋아 취소될 번 했지만 두 번의 지연방송 끝에 가까스로 이륙해서 그라나다에 도착했다. 바르셀로나에서 그라나다 가는 경로가 항공기를 안타면 상당히 어려운데 천만 다행이었다. 그라나.. 2018. 2.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