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후기]/숙소 후기

서울::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강남 호텔 투숙기

by 오이클 2017. 12. 19.

 

 

2017년 11월.

서울 출장길에 들렀던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강남 호텔(Best Western Premier Gangnam)의 투숙기이다.

갑작스런 출장이라 투숙일 이틀전에 호텔스닷컴을 통해 예약을 했고, 대략 가격은 10만원이었다. 


위치는 위와 같다. 신논현역과 언주역 사이 언덕에 위치하고 있었다. 9호선에서 접근성은 도보로 약 5분정도 걸렸다.


무척이나 추웠던 11월의 어느날이었다. 호텔 로비로 향하는 문은 위와 같다.


아마 엘리베이터와 내장 등의 실내 인테리어는 리노베이션을 했는지 깔끔했다.


방으로 향하는 길은 전형적인 호텔 복도같다. 조금은 세월의 흔적이 느껴진다.


807호를 배정받고 투숙했다.


하루 투숙하는데는 부족함이 없는 곳이었다. 깔끔한 침구류와 탁 트인 전망. 혼자 투숙을 하는 것이었지만 침대가 넓어서 상당히 좋았다.


전반적인 객실의 구조는 위와 같다.


미니바에는 물 두병과 드립커피가 서비스로 제공되었다. 칫솔등의 어메니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다.


화장실도 약간은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긴 했지만 깔끔했고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한 점은 없었다.


물도 당연히 잘나왔고..


밤이 되니 위 사진과 같이 논현도 주택가의 전경이 펼쳐졌다. 저멀리 남산타워도 보이고....서울 야경은 덤이다.


바쁜 일과를 마치고 숙면을 취한뒤 커튼을 열었더니 밤과는 또 다른 서울의 모습이 나타났다. 서울에는 정말 건물이 많긴 많다.


1박 2일 숙박했던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강남호텔은 강남권에 위치하고 있어서 서울 전역에 대한 접근성도 괜찮았다. 10만원이면 비싸다는 생각도 조금 들긴하지만 그럭저럭 하루밤 보내기에는 적절해보인다. 주차를 이용하지는 않았지만 호텔 건물내에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도 편리했을 듯 하다.



반응형

 

 

 

댓글